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바디프랜드, 3개 필터를 하나로…직접 교체하는 'W냉온정수기 브레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두뇌 피로 풀어주는 '브레인 뮤직' 탑재…슈퍼카 닮은 외관도

뉴스1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사진제공=바디프랜드)©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바디프랜드는 자가교체형 필터 시스템과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된 스마트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바디프랜드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3대 신기술 Δ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 Δ2.1채널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 Δ올(All) 스테인리스를 집약한 신개념 정수기다. 편이성과 청결성, 두뇌 피로 해소까지 3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이다.

먼저 바디프랜드는 세계 최초로 기존 3개 필터 정수 기능을 1개 필터로 압축한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을 개발했다. 여러 필터를 일일이 교체하는 번거로움 없이 3개월마다 배송되는 필터를 간단히 갈아 끼우면 된다.

3개의 필터가 하나로 압축됐지만 '1필터 6단계 정수 시스템'이 적용됐기 때문에 성능은 더 개선됐다. 배관 녹이나 찌꺼기처럼 입자가 큰 이물질부터 중금속, 바이러스, 슈퍼박테리아까지 99.9% 제거하는 정수 능력을 자랑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원 필터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81가지 정수 성능 테스트를 마쳤고 소재도 미국국제위생재단(NSF), 미술수질협회(WQA)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며 "칼슘·칼륨·마그네슘·나트륨 등 4대 미네랄 함유테스트 통과했다"고 설명했다.

내부 직수관부터 코크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올 스테인리스'도 W냉온정수기 브레인에서 처음으로 구현됐다. 물이 지나는 모든 부분을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세균 번식 가능성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물을 마실 때마다 흘러나오는 음악도 이채롭다. 바디프랜드가 정수기 최초로 탑재한 2.1채널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에는 '브레인 뮤직'이 포함된 음악 16곡이 내장됐다. 브레인 뮤직은 두뇌 피로를 풀어주고 기능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음악이다.

미려한 외관도 주목할 만하다. 바디프랜드는 정수기 외관 전체를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디자인하고 메탈 느낌의 마이크로 실버 컬러를 입혀 세련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특히 정수기 필터 교체부는 슈퍼카 엔진룸을, 벤트홀은 슈퍼카의 그릴을 닮도록 디자인하는 등 외관에 공을 들였다고 강조했다.

또 물이 나오는 코크 좌우에는 냉수·정수·온수에 따라 블루, 화이트, 레드 3가지 색상이 표시되는 LED를 달아 안전사고를 대비했다. 여기에 옛 아날로그 방식의 회전 다이얼 수온 조절 시스템을 적용해 클래식한 '손맛'을 느껴볼 수 있는 것도 W냉온정수기 브레인만의 특징이라고 바디프랜드는 덧붙였다.

정지우 바디프랜드 홈&리빙사업본부 이사는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원 필터 시스템, 올 스테인리스, 브레인 뮤직 감상까지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스마트 기술을 갖춘 제품"이라며 "'예쁜 물' 콘셉트의 W정수기 레트로에 이어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W냉온정수기는 이날 오후 11시55분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첫선을 보인다.
dongchoi89@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