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양주시, 역대 부시장.부군수 초청 간담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역대 부시장, 부군수(제공=양주시)



[양주= 스포츠서울 고성철 기자] 경기도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17일 오후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에서 역대 양주시 부시장·부군수를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역대 부단체장들의 풍부한 시정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주시의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한 지혜를 구하는 등 신 성장, 새 지평의 감동도시 양주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제6대 임승춘, 제13대 이영세 부군수를 비롯해 제1대 이상남 부시장과 제2대 황성태, 제6대 오용근, 제7대 김준호, 제9대 박춘배, 제10대 최원호, 제13대 오현숙 부시장 등 9명의 역대 부단체장과 김대순 양주시 부시장, 실국소장 등이 참석했다.

양주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역대 부단체장 등 참석자들은 주요 시정현황과 올해 주요사업 등을 공유하고 양주 발전을 위한 깊이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김대순 양주시 부시장은 “양주시가 지금까지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던 것은 역대 부군수?부시장님들께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그 초석을 다져주셨기에 가능했다”며 “양주시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의 가교역할은 물론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는 지역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역대 부시장·부군수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개최 할 계획이다.
고성철기자 imnews656@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