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친절한 프리뷰] ‘집사부일체’ 이병헌 “사부님, 나와 할리우드 함께 진출한 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집사부일체’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배우 이병헌이 SBS '집사부일체'에서 힌트요정으로 출연한다.

19일 ‘집사부일체'에서는 이병헌이 힌트요정으로 등장한다. 이병헌은 사부에 대해 "나와 같이 할리우드에 진출한 분"이라고 소개해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이병헌은 "온몸으로 감정을 연기하는데 이분만 한 사람이 없다. 할리우드에서 이분의 리허설만 보고 기립박수를 친 적도 있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할리우드에 진출한 배우라면 최민식? 송강호? 혹시 마동석 씨?"라며 들뜬 마음으로 사부의 정체를 추측하기 시작했다.

이병헌은 사부와의 만남을 기대하는 멤버들에게 "이분의 모토가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다. 체력 약한 멤버는 이번 촬영에서 빠져야 할 것"이라 경고했다. 이에 멤버들은 "오늘따라 컨디션이 안 좋다"며 갑자기 기침을 하는 등 아픈 척을 하기 시작해 이병헌을 웃게 만들었다.

이병헌은 월드스타답게 쿨하고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병헌과의 전화연결에 들뜬 멤버들은 "진짜 영광이다. 배우고 싶은 게 너무 많다"며 사부로 출연해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이병헌은 "'이것'은 가르쳐줄 수 있다"며 의외의 특기를 자랑해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월드 클래스’ 사부의 정체는 19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