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전성시대 연 KIA 박찬호, "첫 4안타, 아직 내 실력 아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고척,박준형 기자]2회초 1사 3루 KIA 박찬호가 역전 1타점 적시타를 날리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대전, 이상학 기자] KIA 내야수 박찬호의 전성시대가 도래했다. 데뷔 첫 4안타로 화끈하게 터졌다.

박찬호는 19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벌어진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한화와 원정경기에 2번타자 2루수로 선발출장, 5타수 4안타 1타점으로 맹타를 휘둘렀다. 시즌 타율은 어느새 3할3푼9리까지 올랐다.

1회 첫 타석부터 중전 안타로 시작한 박찬호는 3회 2사 2루 찬스에서 좌전 적시타를 터뜨려 선취점을 뽑아냈다. 5회 3루 땅볼 아웃됐지만 7회 우전 안타, 9회 좌측 2루타로 4안타 경기를 완성했다. 데뷔 첫 4안타.

경기 후 박찬호는 “프로 데뷔 첫 4안타 경기를 했고, 팀까지 이겨서 기쁘다. 오늘 첫 타석때부터 공이 잘 들어와 적극적으로 공격했다. 3안타를 쳐 본 적은 있지만 4안타 경기가 없어 한번 도전해 보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찬호는 “체력적으로 힘든 건 사실이지만 막상 경기에 들어서면 경기에 집중하고 즐겁게 하다 보니 피곤한 것도 잊게 된다”며 “최근 컨디션이 좋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많은 경기를 치르지 않아 어떤 비결 등을 말하기는 어려울 거 같다. 최소한 반 정도는 해봐야 내 실력이 되지 않을까 싶다. 계속 좋은 모습 보이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waw@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