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547915 0372019051852547915 06 0602001 6.0.21-HOTFIX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558142017000 1558142023000 popular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 둘러싼 미스터리..수상한 모먼트 짚어보기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초면에 사랑합니다'가 김영광(도민익 역)과 진기주(정갈희 역)의 봄 향기 가득한 로맨스 속 미스터리로 또 다른 재미를 안기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는 안면실인증에 걸린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을 시작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찔한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함을 전하고 있다.

이 가운데 도민익의 목숨을 노린 습격 사건으로 인해 미스터리한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중이다. 이에 과연 이 사건의 배후가 누구일지 수상함 가득한 주변 인물들을 짚어봤다.

#도민익의 절친 기대주(구자성 분)! 가장 의심스러운 인물 NO. 1!

기대주는 도민익을 가장 잘 알고 있는 20년 넘은 절친이지만 습격 당일 CCTV에 범인의 핸드폰을 사용한 모습이 포착돼 형사들이 가장 의심하고 있는 인물. 도민익에게 퇴사 선언을 하며 "난 언제까지 네 따가리를 해야 되냐?"라는 본심을 말해 보는 이들 또한 그를 수상하게 생각하고 있다. 속을 알 수 없는 기대주가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그에게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기대주의 비서 이을왕(장소연 분)! 그녀의 정체는 무엇?

이을왕은 T&T모바일 비서들의 워너비로 모두에게 존경받고 있지만 그녀의 말과 행동엔 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 아무도 없는 도민익의 사무실에 몰래 들어와 수색할 뿐 아니라 기대주와도 심상치 않은 관계임을 암시하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가장 혼란을 주고 있는 인물이다.

#도민익의 운전기사 은정수(최태환 분)! USB에 집착하는 이유는?

도민익을 안면실인증으로 만든 결정적 장본인인 은정수는 운전기사로 들어오면서 계속 그의 곁에 머무르고 있다. 그는 도민익이 가지고 있는 USB에 집착하고 있는데 과연 도민익을 해치면서까지 사수해야 하는 건 무엇일지 호기심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렇듯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도민익과 이중생활을 시작한 정갈희의 새콤달콤한 로맨스 외에도 미스터리한 주변 인물들을 추리하는 재미까지 선사해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도민익과 정갈희의 달달한 로맨스와 함께 점차 밝혀질 습격의 진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흥미로운 전개가 펼쳐질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9, 10회는 오는 월요일(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영상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