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검은사막 모바일, ‘흑정령 의뢰 진화 시스템’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배진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16일 ‘흑정령 의뢰 진화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흑정령 의뢰를 완료하면 기존보다 ‘토벌 추천서’, ‘고대인의 석판’를 최대 20배 획득할 수 있다. 흑정령 레벨이 높아질수록 혜택은 더욱 늘어난다.

장신구 획득 및 교환 방법이 확대된다. 신규 ‘심연 등급 장신구’와 ‘제작식’이 추가돼 ‘장비 공방’에서 특정 신화 등급 장신구로 신규 ‘심연 등급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다. 기존 교환할 수 없었던 ‘신화/심연 등급 장신구’를 ‘샤카투 교환소’에서 동일한 부위와 등급의 장신구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하려면 ‘교환증서’가 필요하다. ‘장비 공방’에서 제작한 신규 ‘심연 등급 장신구’도 교환소를 통해 기존의 심연 등급 장신구로 바꿀 수 있다.

아울러 파티 필드인 ‘용맹의 땅’ 5배 이벤트가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입장권인 ‘용맹의 증표’가 5배 소모되며 ▲경험치 획득량 2배 증가 ▲우두머리 지식 경험치 획득량 6배 증가 ▲은화, 토벌 추천서, 고대 석판, 전리품 획득량 6배 증가 ▶교본 획득 확률 6배 증가 ▶심연 등급 장비, 장신구 획득 확률이 6배 증가한다.

jbae@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