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520623 0292019051652520623 06 0603001 6.0.16-HOTFIX 29 OSEN 47407626 popular

'BTS가 비틀즈였어?'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美 장악" 열일ing[Oh!쎈 레터]

글자크기
OSEN

CBS/Scott Kowalchyk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월드투어 중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월드투어 공연을 물론, 미국 방송 출연과 콘서트 무대까지 바쁜 행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LA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월드투어를 시작했다. 북미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굿모닝 아메리카’ 서머 콘서트 무대에 서는 등 다양한 활동도 이어가며 글로벌 영향력을 발휘 중이다.

방탄소년단은 15일 미국 뉴욕 맨해튼 센트럴파크에서 열린 ‘2019 굿모닝 아메리카 서머 콘서트 시리즈’의 첫 주인공을 맡아 단독 공연을 펼쳤다. 미국 ABC 방송국의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매년 주최하는 여름 뮤직 콘서트로, 방탄소년단의 출연한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OSEN

Walt Disney Television/Paula Lobo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현장에 모인 5000여 명의 팬들의 함성 속에서 신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와 ‘불타오르네’ 두 곡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떼창’은 물론, 노래 응원법까지 외치며 열광적인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은 이날 맨해튼에 위치한 에드 설리번 극장에서 진행된 CBS 인기 심야 코미디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도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을 비틀즈 이후 55년 3개월 6일 만에 쇼에 출연한 스타로 소개하며 이들의 열풍에 대해 조명하기도 했던 바.

OSEN

CBS/Scott Kowalchyk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스티븐 콜베어는 방탄소년단을 비틀즈 이후 1년 안에 3개의 앨범이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글로벌 슈퍼 그룹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스타디움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는 가운데, 미국 내에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전 세계가 열광하는 그룹답게 ‘열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서 더 의미 있는 방탄소년단의 행보다. /seon@osen.co.kr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