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초면에 사랑합니다' 구자성, 김재경과 미묘한 밀당…러브라인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방송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 구자성이 김재경과 미묘한 밀당으로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에서는 심해용 대표(김민상)의 권유로 베로니카박(김재경)을 만나게 되는 기대주(구자성)의 모습과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밀당이 그려지며 관심을 모았다.

기대주는 첫 만남부터 집안 배경을 묻는 베로니카박에게 “아버지는 누구신지 모르고 어머니는 고3때 돌아가셨다. 아버지 없이도 빚 하나 없이 이렇게 잘 컸다”면서 재벌 상속녀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당당함을 드러냈다.

이에 질세라 베로니카박은 “심해용 대표 빽도 하나 넣어야 하지 않냐”며 이 만남에 시네파크 독점 상영권 계약서가 달려 있음을 드러냈다. 그리고 기대주가 마음에 든 듯 “술 한 잔 하자”고 권했다. 하지만 기대주는 “이 식사도 법인 카드로 먹는 것이다. 술은 못 산다. 나는 물이면 충분하다”며 단칼에 거절해 베로니카박을 더욱 자극했다.

이날 기대주는 비서 이을왕(장소연)과도 심상치 않은 관계임을 암시해 비밀스러움을 증폭시켰다. 사적으로 이을왕과 만난 기대주는 식사를 하면서 “누나”라고 불렀고, 이을왕은 “대주야, 알지? 무슨 일이 있어도 난 네 편이고. 무슨 일이 있어도 넌 내 편이라는 거”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경찰의 조사에 응한 을왕리는 도민익(김영광)이 괴한에게 습격당한 날 어디를 갔었느냐는 형사들의 질문에 “어머니를 만나러 갔다”고 답했다. 뒤이어 형사가 “그 날 기대주 본부장을 만났냐”는 추궁에는 난처한 표정을 지어 의문을 증폭시켰다.

기대주는 도민익과의 관계에서도 변화를 암시했다. 기대주는 자신의 집에 찾아온 도민익에게 “나 회사 관둔다. 사표제출하기 전에 너한테 미리 말하고 싶었어. 다음 달까지만 일한다”고 선언했다. 이유도 듣지 않고 “안된다”는 도민익에 말에 기대주는 화가 난 듯 “난 언제까지 니 따까리를 해야 하냐? 놔줘 민익아. 그래야 니가 살아”라고 말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