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방탄소년단, 美 오디션 ‘더 보이스’ 출격 With 조나스브라더스·존레전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방탄소년단이 존 레전드가 심사위원을 맡은 ‘더 보이스’에 출연한다. 방탄소년단 공식 SNS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음악 예능 '더 보이스'에 출연한다.

미국 NBC의 슈퍼보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더보이스(The Voice) 16' 측은 14일(이하 한국 시간) 공식 SNS에 "조나스 브라더스와 방탄소년단이 놀랐다고 할 때"라는 글과 함께 조나스브라더스, 방탄소년단의 계정을 태그하고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예고 영상은 '더 보이스 16' 참가자들의 무대와 심사위원들의 리액션 및 방탄소년단과 조나스브라더스가 인사하는 모습으로 구성돼 있다.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음악 예능 중 하나인 '더 보이스 16'에서 어떤 무대 또는 리액션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8일에는 방탄소년단이 공식 SNS에 존 레전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번 출연을 예고하기도 했다. 팬들은 이 사진의 배경을 '더 보이스 16' 사전 녹화 현장으로 추측하고 있다. 존 레전드는 '더 보이스 16'에서 심사위원을 맡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글로벌한 행보는 꾸준히 다양하게 이어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미국 NBC의 또 다른 인기 예능 프로그램 'SNL'을 통해 전 세계에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처음 공개했고, 이달 1일 열린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와 톱 듀오/그룹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이처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와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활동하며 의미 있는 기록을 쓴 방탄소년단은 현재 전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라는 타이틀로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