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원어스, 29일 미니앨범 `RAISE US`로 컴백...‘차세대 K팝 유망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29일 컴백을 확정했다.

원어스의 소속사 RBW는 "원어스가 오는 29일 미니앨범 'RAISE US'로 컴백한다.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자 'US'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인 만큼 멤버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원어스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LIGHT US'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본격 데뷔했다. 'LIGHT US'로 대중을 '빛'으로 표현하며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시작을 환히 비췄다면, 이번 'RAISE US'에서는 대중이 보내준 빛(사랑)으로 더 높은 이상향으로의 힘찬 도약을 해나갈 원어스 멤버들의 과정을 그린다.

데뷔앨범 'LIGHT US'는 발매와 동시에 미국, 호주, 영국, 캐나다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 역시 7개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TOP10에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 '발키리'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넘어서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현재 14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원어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차세대 K팝 유망주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한 바, 또 어떤 콘셉트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미니앨범 'RASIE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친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