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 강렬한 존재감 첫 등장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SBS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김재경의 강렬한 첫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13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에서는 푼수끼 가득한 베로니카 박으로 분한 김재경이 블링블링한 비주얼과 독특한 인사법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극 중 베로니카 박은 파크그룹 상속녀로 금수저인 동시에 영화계에서 지분율이 굉장한 씨네파크 대표이사다. 언제나 빛나는 액세서리와 고가의 명품 옷으로 화려하게 꾸며 엘레강스한 비주얼 캐릭터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그녀는 도민익(김영광 분)과 맞선을 보는 상대방으로 첫 등장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 포착된 베로니카 박은 여유로운 미소와 애교 섞인 눈빛, 특유의 손 인사까지 러블리한 3콤보를 보여주고 있어 그와의 첫 만남에 호기심이 상승되고 있다.

또한 앞선 방송에서 도민익은 안면실인증에 걸려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얼굴만 또렷하게 보이는 위기(?)에 닥친 상황. 이런 그가 베로니카 박의 얼굴은 알아볼 수 있을지, 그녀와의 케미는 어떨지 궁금증이 커진다.

베로니카 박을 연기할 김재경은 “사실 베로니카는 부모를 잘 만난 금수저다. 그렇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시킨 능력을 지닌 인물이기도 하다” 며 “필터링 없는 솔직한 감정 표현으로 ‘노필터 라이프’를 살고 있는 베로니카 박의 매력에 빠져 이 역할이 꼭 하고 싶었다”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커리어를 쌓아가는 모습, 시원한 성격, 적재적소에 나오는 사이다 화법을 하는 베로니카 박을 연기하는데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 수많은 상의를 하고 또 연구했다”며 “특별한 캐릭터로 만들기 위해 기존보다 톤을 높이고 약간 오버스러운 행동의 표현이 주로 많다. 시청자분들이 재미와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주셨으면 감사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베로니카 박의 짜릿한 활약은 오늘(13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