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여기 어때요?] 평범함에서 탈출…휴양지 리조트서 힐링 즐겨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평범함에서 탈출…휴양지 리조트서 힐링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리거 리조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한국 여행시장을 겨냥해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한글 웹사이트를 지난 4월 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식 한국 웹사이트에서는 오프닝 프로모션으로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하와이, 괌, 푸껫에 위치한 4개의 호텔을 최대 25% 할인 및 다이닝 크레디트, 조식 제공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하와이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의 경우 4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특별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본사에서도 한국어 웹사이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지난 4월 12일 한국을 방문해 기자간담회를 열고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에 대한 소개는 물론 매년 성장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 역시 오픈 기념으로 100% 당첨의 기회가 있는 풍성한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아웃리거 리조트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를 하면 누구나 커피를 교환하여 마실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을 받을 수 있다(수량 소진 시 선착순 마감). 추가로 이벤트 QR코드를 공유하여 이벤트 소식을 최다 공유자 1인을 매주 선정하여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 38개 프로퍼티 7000개 이상 객실 보유

세계적인 휴양지에 분포되어 있는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로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한편 7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38개 프로퍼티에 7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Escape Ordinary'라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하여 투숙객들에게 최고의 환대를 제공한다. 특히 호텔 중 아웃리거 비치콤버 하와이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치고 2019년 봄 새롭게 재오픈하였다. 태평양이 내려다보이는 전망, 현대적으로 재디자인된 498개의 객실, 수영장 등을 즐길 수 있어 한국인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사이트나 한국사무소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