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美 유명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방탄소년단 정국 운동영상에 '좋아요' 전세계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방탄소년단 정국


'데드풀' '그린랜턴' 등에 출연한 캐나다 출신 유명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올린 방탄소년단 정국의 개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됐다.

세계일보

지난 7일 방탄소년단 정국은 헬스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기구에 앉아 어깨, 팔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그르타!' 란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게시했다.

그 중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그가 하고 있는 운동기구에 매달린 무게 추의 양이 어마 어마해 상당히 무거울 것으로 가늠케 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정국이 영상에서 하고 있는 운동은 보통 사람의 경우 대략 6개를 1세트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정국은 13개를 1세트로 하고 있어 고강도의 운동을 하고 있음을 짐작케 했고 들어올린 추의 무게만 양쪽 180파운드(82kg)라 평소 그가 하는 운동량과 운동의 강도에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세계일보

이에 할리우드에서도 몸짱으로 꼽히고 운동을 즐겨하는 '라이언 레이놀즈' 가 그의 운동 영상이 고난위도, 고강도의 운동임을 알아챘고 운동을 사랑한다는 공통점에 애정을 느껴 멤버 게시물 중 유일하게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짐작되며 이후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팔로잉 했다.

또 해외 매체 '코리아부'에서 정국과 라이언 레이놀즈를 보도한 기사에도 좋아요를 눌러 훈훈함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데뷔시절부터 어린 나이에도 많은 근육을 보유하고 있어 ‘일상생활만 해도 근육이 생긴다’해 ‘근돼(근육 돼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평소 바쁜 스케줄 속에도 틈틈이 운동을 즐겨해 과거보다 더욱 멋지고 섹시한 보디 피치컬을 만들어가며 발전시키고 있다.

세계일보

방탄소년단 정국의 운동으로 이뤄진 어깨, 팔 근육


정국은 빌보드에서 극찬받고 빌보트 사이트까지 마비시킨 복근과 유독 굵고 근육이 가득한 허벅지가 매번 팬들을 심쿵하게 하지만 최근 더욱 발달한 어깨와 팔, 가슴 근육은 그에게 더욱 열광하게 만든다.

지난 7일 V라이브 '달려라 방탄'에서 정국이 멤버들에게 꼼꼼히 근력 운동을 가르쳐주는 장면이 나와 "역시 운동광이다" "온 몸 구석구석 근육이 있는 이유가 있었다" "정국이 요즘 몸이 점점 더 커지고 있어" "정국이 운동하는 모습 너무 멋있어"라며 큰 화제를 모았다.

운동하는 장면 중 그의 핸드폰 속 메모장에 '운동'이란 제목으로 '스쿼트20, 푸쉬업20, 점프스쿼트20, 어깨운동20, 플랭크 날개뼈10, 마운틴 클라이머 왕복20' 등 저장돼 있는 장면이 포착돼 평소 운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줬고 바쁜 시간 속에서 자신을 발전시키고 있는 그의 열정에 전 세계가 극찬하고 있다.

추영준 선임기자 yjch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