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X진기주 재회…괴한 최태환 기사로 등장 '충격'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이 진기주에게 매달렸다.

7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3회·4회에서는 도민익(김영광 분)이 정갈희(진기주)를 붙잡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민익은 은정수(최태환)에게 습격을 당했고, 이로 인해 한강에 빠지는 사고를 당했다. 이후 도민익은 안면실인증에 걸렸고, 유일하게 정갈희의 얼굴만 인식할 수 있었다.

게다가 도민익은 T&T 아트센터 갤러리를 오픈한 심해라(정애리)를 찾아갔다. 도민익은 심해라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한 탓에 다른 여성과 착각했다. 도민익은 심해라가 보는 앞에서 다른 여성을 끌어안았고, 도민익은 끝내 따귀를 맞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도민익은 정갈희를 찾았다. 도민익은 "연극 보러 온 거 아니야. 당신 보러 왔어. 내가 당신 다시 채용하기로 했거든"이라며 붙잡았고, 정갈희는 "꺼져"라며 소리쳤다.

도민익은 "무릎이 작살나도록 뛴다고 할 때는 언제고 꺼져? 원하는 조건 말해. 내가 계약서에 충분히 반영해줄 테니까"라며 매달렸고, 정갈희는 "그럼 제가 보스 면접 좀 해도 되겠습니까? 왜 날 다시 찾아온 거죠? 잘라 놓고 다시 오라는 이유가 뭐냐고요"라며 발끈했다.

도민익은 "그냥 뭐. 떨어져보니까 알겠더라고. 당신이 나한테 참 그런 사람이라는 거"라며 망설였고, 정갈희는 "그런 사람? 고마운 사람? 소중한 사람?"이라며 기대했다. 그러나 도민익은 "편리한 사람"이라며 말했고, 정갈희는 "내가 뭐 쉽고 빠른 대출이에요? 사람한테 뭐? 편리?"라며 화를 냈다.

도민익은 다시 정갈희의 집으로 찾아갔고, "면접 좀 다시 보려고. 아까는 긴장을 해서 대답을 잘 못했어. 내가. 정갈희. 당신만 보여. 내 머릿속에서 사람들 얼굴이 싹 다 사라졌는데. 엄마도 대주도 아무도 안 보이는데 이상하게 정 비서 당신만 보인다고"라며 고백했다.

정갈희는 "그럼 그때 병원에서"라며 당황했고, 도민익은 "더 나빠질 수도 있대. 영영 안 나을 수도 있대. 아무것도 안 보이는 나한테 정갈희 당신은 무척 절실한 사람이야"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갈희는 도민익 앞에서 냉랭한 태도를 보였지만, 갑작스럽게 동생의 유학비를 벌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다음 날 정갈희는 도민익의 비서로 출근했고, 은정수가 수행 기사로 취직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