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한밤` 방탄소년단, 빌보드 수상에 "작은 것들을 함께 나눈 아미들의 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한밤'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이 그려졌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뮤직 어워드 2관왕을 차지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등장만으로도 환호를 몰고 왔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3년 차답게 여유로운 태도로 이목을 끌었다.

이어 방탄소년단이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랩 몬스터는 "3년 연속 수상을 했다. 저희에게 큰 의미가 있는 상이다"라고 인터뷰했다.

이에 엄청난 취재 요청이 쏟아진 가운데, 시상식 중 진행한 인터뷰만 무려 15개라고 알려져 감탄을 안겼다.

김수지 빌보드 취재 기자는 "저희에게 인터뷰할 수 있는 방법이 없겠냐고 물을 정도로 인기가 뜨거웠다"면서 당시 인터뷰의 열기를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톱 듀오 그룹' 부분에서도 수상했다. 전문가는 "그해 활동했던 그룹 중 가장 뛰어난 활동과 결과를 보였다는 것"이라며 수상의 의미를 전했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저희가 이렇게 위대한 아티스트들과 있다는 게 믿기지 않다. 이것은 오직 우리와 작은 것들을 함께 나눈 아미들의 힘이다"라면서 "지금 이 순간 멤버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팬 여러분이 너무 자랑스럽다"고 인터뷰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