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107745 1082019042652107745 06 0601001 6.0.14-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popular

'막영애17' 정보석X라미란, 재래시장 데이트 '분노vs뾰로통' [포인트:컷]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막돼먹은 영애씨17' 정보석과 라미란이 재래시장에 떴다.

tvN 금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7' 측은 26일 재래시장에서 부부의 기운을 뿜어내는 보석(정보석 분)과 미란(라미란)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미란은 경품 집착으로 초대형 스캔들을 불러왔다. 우연히 보석과 함께 가전제품 매장을 방문한 미란은 신혼부부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위장 결혼 작전에 나섰다.

청첩장부터 합성한 커플 사진까지 재능을 갈아 만든 미란의 노력으로 경품 획득에 성공했다. 하지만 이 사실을 알게 된 보석은 미란에게 불같이 화를 냈고, 미란의 위장 결혼 프로젝트는 끝이 났다. 방송 말미 곤란한 상황에 처한 미란을 위해 남편행세를 하는 보석의 '츤데레' 모습은 설렘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재래시장 데이트에 나선 보석과 미란의 모습이 담겼다. "넣어둬~넣어둬~"를 외치며 애교를 펼치는 미란과 이를 못마땅하게 쳐다보는 보석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보석은 먹음직한 굴비에 금방이라도 지갑을 열 기세다. 이때 '주부 9단'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이를 막아서는 미란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진 사진 속 보석은 잔뜩 화가 나 씩씩대며 걸어가고, 미란은 뾰로통한 표정이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서로가 신경 쓰이기 시작한 보석과 미란이 예기치 않은 사건·사고와 마주한다. 예고편에서 어딘가에 감금된 낙원사 영업 3인방의 탈출 작전에 나선 보석과 미란의 의기투합도 그려지며 두 사람이 펼칠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제작진은 "그동안 '츤데레' 커플 케미로 웃음과 설렘을 선사했던 보석과 미란 사이에 또 하나의 사건이 벌어진다"며 "뒤끝의 끝판왕으로 변한 미란의 소심한 복수에 보석의 '웃픈' 하루가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예기치 못한 사건에서 대활약을 펼치는 두 사람의 의기투합도 마지막까지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막돼먹은 영애씨17' 최종회는 2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