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POP이슈]"성접대 했다"…유인석 혐의 시인, 궁지에 몰린 YG와 승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이 경찰조사에서 성접대 혐의를 시인했다.

25일 조선일보는 유씨가 경찰 수사 중 "일본인 사업가 일행을 위해 성매매 여성을 부르고 화대를 지급했다"는 취지의 진술을 했다고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유씨는 승리와 함께 지난 2015년 12월24일 일본인 사업가 A씨 부부를 비롯한 7~9명을 접대했다. 유씨는 밤낮으로 10여 명의 성매매 여성을 불러 이들의 호텔방에 들여보냈다고. 한 방에 성매매 여성이 두 명이 들어간 경우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조사과정에서 성접대가 이뤄진 서울 유명 호텔 숙박비 3000여 만원을 승리가 당시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 법인카드로 결제한 사실을 확인했다. 이와 관련해 승리는 호텔비 결제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성접대 목적은 아니었다. 일본인 사업가에게 환대를 받은 일이 있었고, 크리스마스 때 한국에 온다고 해서 보답 차원에서 숙소를 잡아준 것"이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25일 승리의 전 소속사 YG 측은 헤럴드POP에 "승리가 지난 2015년 사용했다고 알려진 YG법인카드는 업무와 관련 없이 발생한 모든 개인 비용은 승리가 부담하고 결제했던 카드다"라고 전했다. YG와는 무관한 일이라는 것.

버닝썬 사태가 터지고 바로 아티스트를 내친 YG엔터테인먼트, 자신을 둘러싼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승리까지. 이들은 각종 혐의와 관련해 "관련 없다" "그런 적 없다" 외치지만, 하나둘씩 상반된 증거들이 등장하고 있다.

경찰은 성접대에 동원됐던 여성들을 통해 실제 성관계가 있었다는 진술을 확보, 여성들에게 비용이 지급된 정황도 포착했다. 또한 지난 2017년 승리의 필리핀 팔라완 생일파티에 동원됐던 여성들로부터 성관계를 맺었다는 진술도 확보했다.

YG가 과연 승리의 혐의 일체와 무관한 것인지, 승리는 앞으로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계속해서 전면 부인 태도를 유지할 것인지 이들을 향한 대중의 궁금증은 커져만 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