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인터뷰]이광수 "이선빈과 열애 거짓말 싫어 인정..보통의 연애와 비슷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이광수/사진=NEW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이광수가 연인 이선빈과의 공개열애를 언급했다.

앞서 이광수, 이선빈 커플은 지난해 12월 말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이광수는 "이선빈이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VIP 시사회에는 오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열애를) 공개한 게 아니라 공개된 거였다"고 수줍어 하더니 "공개열애를 하는 게 부담되는 건 사실이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헤럴드경제

배우 이선빈/사진=헤럴드POP DB


뿐만 아니라 이광수는 "그렇다고 거짓말하고 싶지는 않아 인정하게 됐다. 이선빈도 마찬가지였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우리도 보통의 연애와 비슷하다. 일적인 이야기는 잘 안 한다"고 덧붙이며 너털웃음을 지어 보였다.

한편 이광수의 신작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로, 오는 5월 1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