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의령소식]의병제전기념, 제21회 전국 궁도대회 개최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의령=뉴시스】의병제전기념 제21회 전국 궁도대회 개최. 2019.04.23. (사진=의령군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령=뉴시스】김기진 기자 = 경남 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의령군 궁도협회(회장 이판수) 주관으로 제21회 전국 궁도대회를 의령군 가례면 홍의정에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22일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 궁도선수 2200여명이 참가해 단체전과 노년부, 장년부, 여자부, 실업부로 나눠 진행됐다.

단체전 우승팀은 용인 용무정, 2위는 울산 원학정, 3위는 장수 벽계정이 차지했다.

노년부 우승자는 하동 이명정 이돈수씨, 2위 하동 금오정 박봉춘씨, 경주 호림정 김용호씨가 받았다.

장년부 우승자는 사천 낙홍정 유경현씨, 2위 창녕 용산정 최진권씨, 함안 백이정 조경식씨가 차지했다.

여자부 우승자는 영덕 화림정 김정인씨, 2위 양평 양강정 이선희, 광양 마로정 이순진씨가 받았다.

실업부 우승자는 광주 체육회 김연수씨, 2위 대구시청 이일규씨, 서천 금수정 김호현씨가 차지했다.

뉴시스

【의령=뉴시스】농협의령군지부, '의령사랑카드' 적립기금 3644만원 군에 전달. 2019.04.23. (사진=의령군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령사랑카드 적립기금 3644만원 군에 전달

농협의령군지부(지부장 오재덕)는 23일 의령군청을 방문해, 이선두 군수에게 의령사랑카드 적립금 3644만원을 전달했다.

올해의 의령사랑카드 총 적립 기금은 3644만원으로 지난해 3178만원에서 466만원 늘어났다.

적립금이 늘어난 것은 군 및 읍면에서 각종 물품 구매 시 의령사랑카드와 연계한 법인카드를 사용토록 하고, 공무원과 군민들의 적극적인 의령사랑카드 사용에 따른 것으로 보고 있다.

'의령사랑카드'는 의령군과 농협중앙회가 협약하여 매년 카드사용액의 일정액을 적립하여 공익목적에 사용하는 카드이다.

sky@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