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엔드게임' 이벤트 진행…5월 5일 마블영화 5편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맞추면 100% 선물을 증정하고, 어린이날에는 5편의 마블 영화를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전후로 마블 스튜디오와의 역대급 콜라보 캠페인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수퍼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극장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선물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부터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까지 다양하다.

어린이날인 다음 달 5일에는 5편의 마블 영화를 카카오페이지에서 하루 동안 무료로 서비스하는 '수퍼 어벤져스 무비데이'를 진행한다. 대상작품은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다.

앞서 진행한 수퍼 콜라보 이벤트들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사전예매량이 165만장에 달하며 역대 최고 신기록을 세우는데에 일조했다.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진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한국 최초 상영회 초청 이벤트에는 약 8만개의 댓글이 달렸고,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톡 #탭, 다음 등을 통해 최초 공개한 파이널 예고편은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인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담고 있다.

구서윤 기자 yuni251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