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1986972 0372019042251986972 06 0602001 6.0.1-hotfix 37 헤럴드경제 46565803

[어게인TV]'쇼오디오자키' 소유진 "남편 백종원 눈빛에 새삼 심쿵"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의 눈빛에 또 다시 심쿵하게 된 사연을 공개,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연출 이영준)에서는 오디오 방송을 시작한 박명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유진과 심진화는 이번 오디오자키 방문지인 아산의 요리고수에게 통삼겹수육, 쪽파김치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심진화는 “쪽파하니까 러블리하다”면서 입술을 내밀어 “쪽파”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소유진은 사용하던 핸드폰이 고장나 예전에 쓰던 것을 잠시 쓰고 있다며 "예전 사진들이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보다 더 파릇한 내 모습이 있고 연애할 때 찍은 사진들도 있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소유진은 "연애할 때 백종원이 날 쳐다보는 눈빛도 새삼 발견했다"라며 달달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소유진은 "그 눈빛을 보고 새삼 심쿵 했다. 그런 표정 요즘에는 잘 안 나온다. 우리 딸 보고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심진화는 소유진의 ‘파라파라퀸’ 노래를 신청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댄스도 요청했고, 소유진은 놀라운 춤솜씨를 발휘해 이목을 끌었다. 심진화는 “아까 ‘파라파라퀸’ 춤을 너무 잘 추더라. 평소에도 추는 거 아니냐. 남편 백종원 앞에서 해봤다, 안 해봤다?”고 질문했다. 소유진은 연애시절 춰본적이 있다고 답했다.

소유진은 "남편은 결혼하고 노래방을 안간다"라며 "연애시절에 자주 갔는데, 나 꼬시려고 갔다더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AJ들의 다 보이는 오디오, 편성부터 방송 준비, 쉬는 모습까지 생생한 그 현장을 듣고 볼 수 있는 신개념 예능 방송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