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라리가 리뷰] '벤제마 해트트릭' 레알, 빌바오에 3-0 승...2위 추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카림 벤제마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아틀레틱 빌바오를 꺾고 3위 자리를 유지했다.

레알은 21일 밤 11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빌바오와의 2018-19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3라운드서 3-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레알은 3경기 연속 무패(2승 1무)를 기록하며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승점 4 차로 추격했다.

빌바오를 홈으로 불러들인 레알은 4-3-3 전술로 벤제마, 아센시오, 바스케스, 크로스, 카세미루, 모드리치, 마르셀루, 바예호, 바란, 카르바할, 나바스를 선발로 기용했다. 이에 맞서 빌바오는 윌리암스, 무니아인, 이니고 코르도바, 베냐트, 산 호세, 가르시아, 레케, 예라이, 이니고 마르티네스, 유리, 이아고를 선발로 내세웠다.

전반 초반 레알이 점유율을 가져가며 빌바오를 압박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마무리가 아쉬웠다. 공격진까지 가는 과정이 원활치 않았고, 결정적인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전반전 레알은 단 한 차례의 유효 슛을 기록하지 못했고, 마르셀로가 시도한 차례의 슛은 모두 골대를 벗어났다.

갈증은 후반 2분에 풀렸다. 레알의 빠른 공격 전개 속에 아센시오의 크로스를 벤제마가 머리로 마무리하면서 선제골을 기록했다. 레알의 공격이 계속됐다. 후반 11분 바스케스의 패스를 이어받은 벤제가마 측면에서 슛을 시도했지만, 골대 옆으로 벗어나고 말았다.

레알은 확실히 승기를 잡기 위해 후반 25분 베일과 이스코를 투입했다. 그리고 후반 31분 벤제마가 모드리치의 코너킥을 헤더 슛으로 마무리하며 추가골을 기록했다.

이 골로 레알이 승기를 잡았다. 레알은 서두를 필요가 없었고, 후반 추가시간 1분 벤제마자 해트트릭을 완성하는 골까지 곁들인 끝에 완승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결과]

레알(3) : 벤제마(후2, 후31, 후추가)

빌바오(0) :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