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해숙X유선X김소연X김하경, '해투4' 접수한 네 모녀 입담+끼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이 남다른 입담을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과 스페셜 MC SF9 로운이 출연했다.

이날 김해숙은 체력 관리 비법에 대해 "숨쉬기 운동과 먹는 운동이 내 유일한 운동"이라며 "먹고 싶을 때 먹고 자고 싶을 때 잔다"며 수더분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김해숙은 김혜자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며 "김혜자 선배님으로 국민 엄마 계보가 시작됐다"며 겸손함을 드러내기도.
엑스포츠뉴스


또 유선은 배우 황정민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유선은 "황정민과는 같은 연극단 선후배 사이"라며 말했다. 특히 유선은 "황정민과 슬럼프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며칠 후에 영화 '히말라야'에서 특별 출연을 해달라고 연락이 왔다"고 말하며 황정민과 얽힌 미담을 털어놨다.

배우 이상우와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김소연은 비밀 데이트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몸을 구부정하게 하고 다녔다"며 "사람들에게 안 들킨 줄 알았다. 그런데 인터넷을 보니까 저희를 보신 분들이 모른 척 해주신 거였다"며 비밀 데이트의 전말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배우 김하경은 트와이스의 커버 댄스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스페셜 MC로 출연한 로운은 놀라운 노래실력을 자랑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