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SBS 8뉴스' 승리 일행, 日 사업가 성접대 의혹→대화 폭로..승리 측 "사실무근"[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은애 기자] 승리가 또 성접대 의혹에 휩싸였다.

23일 'SBS 8뉴스'는 승리와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가 일본인 사업가를 상대로 성접대를 했다고 보도했다. 정황이 담긴 모바일 메신저 대화방 내용을 폭로한 것이다.

'SBS 8뉴스'에 따르면 승리는 2015년 11월 "'A 회장님'이 오시니 각별히 잘 준비하도록 해라" "A 회장님에게 받은 것 100배로 돌려 드리자"고 말했다. 유인석 대표도 클럽에 여자가 하나도 없을 정도로 아는 여자를 다 부르자고 부추긴다.

이후 한달이 지나 이들의 대화방에서는 A 회장을 포함한 일본 손님들이 한국을 방문했다는 내용이 나왔다. A 회장은 일본의 기업인으로 알려졌다.

'SBS 8뉴스'는 2016년 6월 승리와 유인석 대표가 서울 강남에 문을 연 외식업체의 상표권자가 A 회장이 대표인 일본회사라고도 말했다. 또 A 회장은 승리와 유인석 대표의 유리홀딩스 주주총회에도 참석하는 등 승리의 사업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것으로 보인다고도 제기했다.

OSEN

특히 'SBS 8뉴스'는 2015년 크리스마스 파티 때 단순한 식사 이상의 접대가 있던 것으로 추정된다며 성접대를 의심했다. 'SBS 8뉴스'는 "유인석 대표는 일본인 손님들을 맞은 다음날 대화방 참여자에게 '선물을 보내겠다'고 말을 하는데 이는 성매매 여성을 뜻하는 말"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승리 측은 "A 회장과 관련된 모든 의혹은 사실 무근"이라고 답했다.

한편 승리는 지난 1월말부터 불거진 버닝썬 사태 이후 성매매 알선⋅원정 도박⋅마약⋅탈세 의혹 등에 휩싸이며 경찰조사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입건돼 네 번째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승리는 오는 25일 예정됐던 군 입대를 연기하고 경찰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8뉴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