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행복하게 살게요" 이진아♥신성진, 부부됐다..안테나뮤직 축복 속 결혼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나희 기자]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오늘(23일) 화촉을 올리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두 사람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이날 오후 2시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에 앞서 이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결혼을 하게 됐다. 많은 관심과 축하 감사하다. 앞으로도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좋은 노래들 들려 드리겠다. 조금 후에 사진도 많이 올리겠다"라는 소감을 밝히며 신성진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신성진 역시 인스타그램에 이진아와의 사진과 함께 "행복하게 살게요. 2시에 뵈요"라는 글을 남겨 "잘 어울리는 커플", "행복하게 살길", "웃는 모습이 닮았다" 등과 같은 축하의 메시지를 받고 있다.

이처럼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는 이진아와 신성진은 지난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선후배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지난 1월, 4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음을 발표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뮤직 관계자는 지난 20일 OSEN에 "이진아와 신성진이 2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며 축가는 샘김, 권진아 등 이진아와 함께 한솥밥을 먹고 있는 안테나 엔젤스가 맡는다고 설명하기도.

또한 유희열, 루시드폴, 정재형, 페퍼톤스 등 안테나뮤직 소속 뮤지션이 두 사람의 결혼식 하객으로 대거 참석했으며, 신혼여행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아는 지난 2015년 SBS 예능 'K팝스타4'에 출연해 TOP3까지 오르며 얼굴을 알린 뒤, 안테나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활동을 펼쳤다. 신성진은 변진섭, 휘성 등 많은 이들과 협업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이하 이진아♥신성진 결혼 소감 전문.

이진아 "안녕하세요 이진아입니다. 제가 오늘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많은 관심과 축하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좋은 노래들 들려드리겠습니다. 이따 사진도 많이 올릴게요."

신성진 "행복하게 살게요. 2시에 뵈요"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이진아 신성진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