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POP이슈]"연인 사이 NO" 그레이-송다은, 1시간 만에 끝난 열애설에 '황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그레이. 송다은/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김나율기자]래퍼 그레이와 배우 송다은이 열애설을 1시간 만에 부인해 대중들이 황당해 하고 있다.

22일 한 매체는 그레이와 송다은이 핑크빛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친분을 쌓아오다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그레이와 송다은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많은 대중은 놀라며 축하해줬다.

그러나 그레이의 소속사 AOMG은 열애설이 난지 단 20분 만에 부인했다.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 결과, 해당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또 송다은의 소속사 이안이엔티 측도 "송다은과 그레이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이로써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이 되어버렸다.

그레이와 송다은이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초고속 부인을 하는 바람에 대중들은 황당해 하고 있다. 보도만을 보고 두 사람이 연인 사이인줄 알고 축하해줬으나 사실이 아니었던 것. 이로써 두 사람의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았다.

한편 그레이는 래퍼로 활동하며 Mnet '쇼미더머니5' 등에 출연했다. 또 송다은은 채널A '하트시그널2'로 얼굴을 알렸다. 그러나 최근 '몽키뮤지엄'에서 일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논란이 되고 있으나 연관이 없다고 부인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