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킬빌’, 도끼X비와이X리듬파워 신곡까지..음원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킬빌’ 파이널 경연에서 선보인 래퍼들의 초호화 신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 지난 21일 오후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 도끼, 비와이, 리듬파워의 경연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 시청자들에게 무대의 폭발적인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21일 밤 12시 ‘소리바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앨범 ‘킬빌 Final’에는 힙합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았던 도끼, 비와이, 리듬파워의 파이널 경연 곡들이 수록됐다. 비와이의 특급 신곡 ‘ZION’부터 윤미래의 피처링이 더해진 도끼의 ‘HIGH SPIRIT’, 다이나믹 듀오와 그레이의 지원사격을 받은 리듬파워의 ‘인천공항’까지 아티스트들의 신곡 총 3곡으로 구성돼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매일경제

킬빌 음원발매 사진=MBC


1번 트랙에 수록된 비와이의 신곡 ‘ZION’은 ‘힙합씬이 비와이의 ZION’이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비와이 특유의 폭풍 같은 속사포 랩이 더욱 화끈하게 드러나 대중들의 고막을 황홀케 했다.

더불어 2번 트랙인 도끼의 신곡 ‘HIGH SPIRIT’은 명불허전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래퍼 윤미래의 피처링이 더해져 방송 직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곡이다. 믿고 보는 레전드 래퍼인 두 사람의 역대급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HIGH SPIRIT’ 음원에 힙합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레이의 비트에 다이나믹 듀오의 피처링까지 가미된 리듬파워의 막강한 신곡 ‘인천공항’이 마지막 트랙으로 수록되며 더욱 완벽한 앨범을 탄생시켰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