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쇼핑의 참견’ 민경훈, 무선 이어폰 제품 언박싱부터 음질까지 ‘꼼꼼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민경훈이 섬세하고 꼼꼼한 리뷰로 사연자의 궁금증을 한 번에 해결한다.

오늘(21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에서는 최근 트렌트인 무선 이어폰 제품들 중 어떤 것을 사야 할지 고민인 사연이 찾아온다.

이에 민경훈은 사연자가 고민하고 있는 두 무선 이어폰 제품을 직접 스튜디오로 가져와 꼼꼼하게 따져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는 포장부터 이어폰의 무게, 케이스 자석의 유무 등 사연자가 제품을 알기 쉽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보여줘 스튜디오를 감탄에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매일경제

쇼핑의 참견 민경훈=KBS JOY


특히 그는 정말 가격대의 차이만큼 음질도 차이가 나는지 두 제품뿐만 아니라 100만 원대의 명품 브랜드의 무선 이어폰까지 준비해 세 가지 제품의 음질을 제대로 알려준다. 명품 브랜드의 무선 이어폰을 보여주던 그는 본인의 속마음을 내비치는 한마디를 던져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무선 이어폰의 음질을 테스트하던 중 민경훈은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사해 음질을 파악하기 힘든 혼동을 준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쇼핑의 참견’은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이 MC로 출격, 시청자들의 쇼핑 고민을 날려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과 직접 보고 쓴 생생한 리뷰까지 전달해 안방극장에 쇼핑 본능을 자극할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