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종합]"행복하게 잘 살게요"..이용진, 7년 열애 연인과 4월 화촉→응원 봇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용진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개그맨 이용진이 품절남이 된다.

19일 이용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오는 4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7년간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비공개 결혼식으로 조용히 치를 계획이라고.

이용진은 앞서 오랫동안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자이언트핑크의 이상형 고백에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며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월에는 KBS2TV '6자회담'에 출연해 결혼을 고민하고 있음을 알리기도. 당시 이용진은 "여자친구와 10년, 15년 연애만 할 것은 아니니까 진지하게 결혼을 고민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로부터 한 달 후 전해진 이용진의 결혼 소식. 보도가 나간 뒤 이용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여자친구가 비연예인이어서 거창하게 알리지 않고 조용히 준비해왔다"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이용진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쏟아지는 축하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의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대세 개그맨으로 올라서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용진이 이제는 새롭게 가정을 꾸리며 일과 사랑 모두를 다 잡아내고 있다. 결혼 후에도 계속될 대세 행보에 응원이 쏟아진다.

한편 이용진은 지난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 최근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 인턴으로 합류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