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백예린,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발표에 누리꾼 "역시 믿고 듣는 음색퀸 갓예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백예린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가수 백예린이 2년 3개월여 만에 컴백했다.

백예린이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공개했다. 이는 2016년 12월 크리마스 시즌 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 만의 컴백이다.

총 7트랙이 담긴 앨범 'Our love is great'를 통해 백예린은 탁월한 음악적 오브제 선택과 함께 순수한 목소리로 진실된 감성을 전달하며 '결국은 사랑과 늘 함께 해온 내 주변과 내 모습들'에 대한 시선을 노래했다.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았다. 백예린만의 몽환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한다.

백예린의 신곡을 접한 누리꾼은 "역시 믿고 듣는 갓예린" "역시 음색퀸" "전주 듣자마자 온몸에 핵소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