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뉴이스트, 단독 콘서트 ‘Segno(세뇨)’ 포스터 통해 5人5色 매력 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5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에 개최되는 뉴이스트의 단독 콘서트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 속에는 네이비 슈트를 맞춰 입은 뉴이스트 다섯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어 5인 5색 매력을 방출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또한 멤버들의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모습과 함께, 단독 콘서트 명인 ‘Segno(세뇨)’와 콘서트 정보가 담겨 있다.

매일경제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특히 오늘(18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1차 선예매가 시작된다고 알려져 치열한 티켓팅 전쟁을 예고했다.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은 2019년 뉴이스트 완전체 활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멤버들의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구성됐다. 이에 보다 다채로운 시간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팬들과 뉴이스트 모두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뉴이스트는 지난 15일 약 3년 만의 완전체 신곡 ‘노래 제목’을 발매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이어 홍콩, 칠레, 마카오, 멕시코, 페루, 싱가포르, 태국 등 12개국의 K-POP 해외 아이튠즈 싱글 차트까지 석권하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뉴이스트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