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op 3: 리니지M,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검은사막 모바일
- – 진입: 왕이되는자
- – 이탈: 붕괴3rd
- – 상승: 피망포커, 신명
- – 하강: FIFA ONLINE 4M, 뮤오리진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주간매출순위: 리니지M 1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2위, 검은사막 모바일 3위, 리니지2 레볼루션 4위,브롤스타즈 5위, 피망포커 6위, 신명 7위, 왕이되는자 9위, 뮤오리진2 10위, FIFA ONLINE 4M 11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주간실사용순위: 브롤스타즈 62위, FIFA ONLINE 4M 321위, 검은사막 모바일 518위, 피망 포커 548위,리니지M 609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774위, 리니지2 레볼루션 881위, 왕이되는자 1347위, 신명1360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요약: TOP10사용자 344만명, 설치자 중 62.8% 사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용 패턴 비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주간 사용자: 리니지M 16만명,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11만명, 검은사막 모바일 19만명, 리니지2 레볼루션 9만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인당 주간 평균 사용시간: 리니지M 19시간40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15시간59분, 검은사막 모바일 15시간33분, 리니지2레볼루션 29시간58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앱 사용패턴 상세 분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마켓매출: 2019년 2월 7일, 2019년 3월 6일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비교
매출: 2019년 2월 25일-3월 3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가 구글 플레이에 지불한 금액 중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 유료 다운로드 및 무료 앱의 인앱 구매를 통해서 발생한 금액. 광고를 통한 수익은 포함되지 않음
실사용자: 2019년 2월 25일-3월 3일,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표본조사
리니지M 분석보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분석보기, 검은사막 모바일 분석보기, 리니지2 레볼루션 분석보기, 리포트보기, 매출 보기
분석: 와이즈앱 개발팀 전성원 책임
글: wiseapp(ym.cha@ideaware.co.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