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고등래퍼3' 정지웅, IQ165 영재→랩 공모전 입상..父 정은표 응원까지 '화제' (종합)[Oh!쎈 레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이 '고등래퍼3'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지웅은 지난 22일 첫 방송된 Mnet '고등래퍼3'에 참가자로 출연했다.

정지웅은 배우 정은표의 아들로 앞서 '붕어빵', '문제적 남자', '영재발굴단' 등에 출연해 IQ 165의 영재 면모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정지웅은 훌쩍 자란 모습으로 래퍼의 꿈을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은 '고등래퍼3' 제작발표회에서 정지웅에 대해 "다른 참가자들과 마찬가지로 사전 오디션을 거쳐서 선발된 친구다. 원래 정지웅 군이 그 기간에 해외여행을 가려고 잡아놨었는데 '고등래퍼'를 위해 포기했다고 하더라. 실력은 방송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던 바, 정지웅은 탄탄한 기본기를 가진 랩 실력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OSEN

정지웅은 "제가 랩하기 전에는 공부 조금 열심히 하는 모범생이었는데 이제 래퍼로서의 저를 알려주고 싶어서 여기 나오게 됐고,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출연 계기를 털어놨다. 그는 이날 펼쳐진 싸이퍼 대결에서 래퍼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그루비룸 휘민, 키드밀리 등에게 칭찬을 받았다.

방송이 끝난 이후 정지웅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고 정은표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아 사랑한다"는 글을 게재해 애정을 드러냈다.

OSEN

정은표는 "힙합을 좋아하고 랩퍼가 되고싶어하는 아들 지웅이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운동본부가 주최한 랩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입니다"라며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운동본부가 주최한 랩 공모전에서 2등에 입상한 '월계수'라는 곡 영상을 공개했다. '월계수'는 정지웅의 똑똑한 딕션과 가슴을 울리는 가사가 돋보인다.

이처럼 '고등래퍼3' 출연 이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핫한 화제를 이끌어낸 정지웅이 앞으로 '고등래퍼3'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고등래퍼3' 방송화면 캡처, 정은표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