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맹활약' 이승우, "미친듯이 준비, 승점 계속 따내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미친듯이 준비해 계속 승점 따내겠다".

이승우는 23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베로나 스타디오 마르칸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이탈리아 세리에B(2부리그) 살레르니타나와의 홈경기에서 선발로 나섰다.

측면 공격수 포지션을 맡은 이승우는 팀이 1-0으로 앞선 후반 38분 알란 엠페레러와 교체될 때까지 83분간 그라운드를 누볐다.

이날 베로나는 2연승에 성공하며 승점 39점을 기록, 리그 4위에 올라섰다.

경기 후 이승우는 현지 언론과 인터뷰서 "승점 3점을 따내서 너무 기쁘다. 이제 레체전을 준비해야 한다"며 "세리에B의 모든 경기는 힘들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항상 이기는 것이다. 미친 듯이 준비해 승점 3점을 꼭 획득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그는 "열심히 뛰는 것이 내가 경기마다 해야 할 일이다. 나는 뛰면서 팀을 도와야 한다. 이것이 코칭스태프가 나에게 주문한 것이다"며 "코칭스태프부터 동료, 직원들까지 내가 더 잘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난 행복하다"고 웃었다.

스페인을 떠나 이탈리아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승우는 "이탈리아는 전술적으로 더 많은 신경을 쓴다. 수비에서 큰 도움이 되야 한다. 적응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다"고 비교했다.

한편 이탈리아어도 구사사 가능한 이승우는 "팀 동료들과 이야기하면서 배우고 있다. 운 좋게도 이탈리아어 역시 스페인어와 비슷해 쉽게 배울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