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세리에B 리뷰] '이승우 83분' 베로나, 홈에서 1-0 승...2연승+4위권 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선발로 출전한 이승우(21, 헬라스 베로나)가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팀의 2연승을 이끌었다.

베로나는 23일 오전 5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베로나의 스타디오 마르칸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2018-19 이탈리아 세리에B(2부 리그) 24라운드에서 살레르니타나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베로나는 지난 23라운드에 이어 2연승을 달렸고 승점 39점으로 4위에 올라섰다.

베로나의 파비오 그로소 감독은 지난 라운드에 이어 또 다시 이승우를 선발로 내세웠다. 이승우는 오른쪽 윙으로 출전해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공격 시에는 중앙과 왼쪽까지 넘나들며 강한 의욕을 보였고, 수비 시에도 깊은 곳까지 내려와 적극적으로 팀플레이에 임했다.

주도권을 잡고 있던 베로나는 후반 25분 파치니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1점 차 리드를 잡았다. 이후에도 베로나는 끊임없이 추가 득점을 노렸지만 살레르니타나의 골망을 흔들지는 못했다.

이승우는 후반 38분 알란 엠페르와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베로나는 살레르니타나의 막판 공세를 모두 막아내며 1-0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경기 결과]

베로나(1) : 파치니(후25)

살레르니라나(0) : -

사진=게티이미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