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용왕님' 이소연, 뺑소니 배후=박정학 밝히고 재희 되찾을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이소연이 뺑소니 배후 박정학을 밝혀내고 재희를 되찾을까.

2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극본 최연걸)에서는 여지나(조안 분)의 살인죄를 뒤집어쓴 백시준(김형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백시준은 자신을 찾아온 정무심(윤복인 분)에 "재심 같은 거 필요 없어요. 아무 죄 없는 사람 이렇게 만든게 법인데 거기다가 뭘 구걸해요. 제가 알아서 해요 제 방식대로"라며 눈빛을 번뜩였다.

그 시각, 마영인(오미연 분)은 "서필두(박정학 분)가 뺑소니 사건 배후라. 그걸 주장하는 게 심청이(이소연 분)고"라며 고민에 빠졌다. 그때 마풍도(재희 분)가 들어와 "저한테 위치추적기라도 달아놓으신 거예요?"라며 흥분했고, 마영인은 "같이 사고 당한 게 심청이라는 아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마풍도는 "지금 그게 문제예요? 왜 절 이렇게 가둬두시냐고요"라며 치를 떨었다. 이에 마영인은 "그러니까 결국 세 사람이 거기에 함께 있었다는 말이 되는 거야"라며 진실을 알고자 했다.

방송말미 심청이는 마풍도의 집을 찾아가 그를 끌어 안았고, 진실을 밝히고자 했다. 마풍도는 그런 심청이의 애틋함에 당황한 듯 혼란스러워했다.

한편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