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시원 "父 멘사 회장...서울대 CC, 헤어져도 꿋꿋히 다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인생술집’에서 이시원이 연애와 대학생활 경험을 솔직하게 전했다.

21일 방송된 tvN ‘NEW 인생술집’에서는 이시원은 자신에 대한 키워드가 ‘뇌섹녀’이자 ‘멘사회장딸’인 것에 대해, 실제로 부친이 전 멘사 회장이라고 밝혔다.

MC한혜진이 “아버지가 멘사 회장은 맞냐”고 묻자 이시원은 “전 회장님”이라며 연필 교정기, 뒷굽 롤러스케이트의 발명자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이시원은 “어릴 때 제가 연필 잡는 걸 힘드니까 연필 교정기를 만들어주셨다”며 “어릴 때부터 뭔가 불편한 게 있으면 개선하는 걸 좋아했다. 불편함이 있으면 꾸준히 특허 출원을 했다”고 설명했다.

또 서울대 경영학과를 다니던 시절에 관한 질문을 받고 “인기는 적당히 있었다. 누구나 대학을 가면 연애를 하고 싶어 하지 않냐”며 쑥스럽게 웃었다. 이어 “캠퍼스 커플(CC. Campus couple)을 해 봤다. 같은 경영학과 학생도 있었고 다른 과 학생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경영학과는 남학생이 많았고, 캠퍼스 커플을 하다가 헤어지면 여학생들이 학교를 그만뒀다. 안타까웠다”라며 “나는 헤어져도 꿋꿋하게 학교를 다녔다”고 회상했다. 또 배우 활동 중 공개연애를 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만약 생긴다면 굳이 숨기지는 않을 것 같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이날 ‘인생술집’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한 이시원, 한보름, 박훈, 찬열이 함께 자리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