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불청' 김광규, 새친구 조하나에 호감 "반짝반짝 빛나신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국가무형문화재, 무용 교수, '전원일기',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조하나가 새친구로 등장해 김광규를 설레게 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에서는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새친구 조하나와 강문영, 김광규는 언 몸을 녹이기 위해 찻집으로 들어갔고, 강문영은 "우리 불청에 쓸만한 남자 되게 많은데"라며 김광규를 언급했다. 이에 김광규는 "성국이도 있고 많은데"라면서도 싫지 않은 듯 웃었다. 강문영은 "실제로 보니까 피부 정말 좋지"라며 김광를 띄워줬고, 김광규는 "카메라가 잘 안 받아요 제가. 평상시에는 모자를 벗고 있는데 모자를 쓰면 10년은 어려보여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문영은 "아니야 광규야 너 잘생겼어. 어릴 때 모습을 봤잖아 내가. 인물은 좋았지"라고 계속해서 칭찬을 했다. 강문영은 조하나에 대해서도 "(과거)그 모습 그대로인 거 같아"라며 동안을 인정했다. '전원일기' 속 조하나의 사진을 본 김광규는 "세월을 피해갔네 아니 다 똑같은데 이마가 그대로네 반짝반짝 빛나시네. 약간 심은하씨도 닮으신 거 같아"라고 말했다.

조하나는 연기를 그만두고 무용을 선택한 것에 대해 "그 전에도 가르치긴 했었는데요. 어떤 시기가 되면서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시기가 오더라고요. '전원일기'를 끝으로 이쪽에 매진해야겠다. 주변 사람들은 왜 연기자를 계속 안 하고 의아해 하는 분들이 많았었거든요. 그때 당시에도 무엇을 선택해야 하나 했을 때 두 가지 일 중에서 고민을 하지는 않았어요. 저한테는 당연히 이쪽, 어릴 때부터 생각해왔던 길이기 때문에"라고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