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손흥민, 주급 15만 파운드 이상 줘” 英 현지 팬, 재계약 소식에 흥분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토트넘이 손흥민에게 핵심 선수 대우를 한다. 재계약을 제안할 전망이다. 영국 현지 팬들도 손흥민 재계약 소식에 환호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은 15일(한국시간) “손흥민이 1년 사이에 2번의 재계약을 앞두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주급 15만 파운드(약 2억 2천만원)을 제안할 예정이다. 델레 알리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도했다.

자격은 충분하다. 손흥민은 11월 A매치 휴식 후 최상의 컨디션을 보였다. 해리 케인 등이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엄청난 골 결정력으로 팀 승리를 책임졌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도르트문트전에서도 손흥민의 맹활약이 있었다.

주급 15만 파운드 재계약 소식에 현지 팬들이 흥분했다. 19일 영국 매체 ‘HITC’가 현지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현지 팬들은 “손흥민에게 큰 자부심을 느낀다. 충분히 (주급 15만 파운드를) 받을 자격이 있다”라며 환호했다.

토트넘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선수라 강조했다. 한 팬은 “손흥민은 정말 토트넘에 필요한 선수다. 주급 15만 파운드 이상을 줘야 한다. 대부분 클럽은 재계약 후 곧바로 주급 인상을 제안하지 않는다. 난 토트넘이 좋다”라며 기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