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아들은 PSG에서 행복하다”…네이마르 바르사 복귀 없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네이마르 부친이 모든 이적설은 부인했다. 네이마르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행복했다.

네이마르는 2017년 바르셀로나를 떠나 파리 생제르맹에 합류했다. 입단 후 컵 대회 포함 53경기 48골 27도움으로 팀 승리를 책임졌다. 어떤 말도 필요없는 파리 생제르맹 핵심 공격수다.

그러나 매번 이적설이 끊이질 않는다.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와 강하게 연결되고 있다. 장기 부상을 당하자 바르셀로나 복귀설이 다시 불거졌다. 바르셀로나 회장이 부인했지만,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다.

18일 프랑스 매체 ‘텔레풋’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행복하다. 이적할 생각은 없는 모양이다. 네이마르 부친이 직접 “내 아들은 파리에서 정말 행복하다. 현재에도 미래도 마찬가지다. 파리 생제르맹에서 성장하고 있다”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네이마르 목표도 파리 생제르맹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제패다. 하루 빨리 부상을 털고 파리에서 유럽 제패를 하려 한다. “부폰에게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노리지 않냐고 말했다. 부폰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하기로 약속했다. 부폰도 나에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약속했으니 빨리 돌아오라고 했다”는 말에 모든 것이 담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