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덕화, 윌리엄X벤틀리와 놀다가 가발 위기까지…무슨 일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와 이덕화가 만난다.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와 이덕화가 만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5회는 ‘소란해서 행복한 하루’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이덕화와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 이덕화와 윌벤져스 형제의 왁자지껄한 하루가 시청자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벤틀리는 이덕화와 만난 기쁨에 방긋방긋 웃고 있다. 벤틀리의 환한 미소 속 빛나는 앙증맞은 앞니가 시선을 강탈한다. 윌리엄과 이덕화는 함께 노래를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날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새해 인사를 하기 위해 이덕화와 만났다. 이덕화는 샘과 방송에서 만난 인연으로 윌벤져스를 예뻐하며 진짜 손주처럼 잘 챙겨줬었다고.

이덕화는 사랑스러운 윌벤져스에게 푹 빠져 놀아주기 바빴다고 한다. 무한체력 윌리엄과 놀아주다 기진맥진한 이덕화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특히 윌리엄과 놀아주던 이덕화의 가발에 위기가 찾아와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다급하게 달려와 이 같은 비상 상황을 전하는 윌리엄의 말에 샘은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굳어버리고 말았다는 후문.

속사포로 말을 하는 윌리엄과 당황한 샘 아빠의 반응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과연 이덕화의 가발은 무사할 수 있을까. 대체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까.

한편 이덕화의 좌충우돌 윌벤져스 돌보기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5회 17일 일요일 오후 5시 KBS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