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송윤형·데이지 측 열애설에 입장 엇갈려…'안 사귄다' VS '데이트' 진실 공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보이 그룹 아이콘의 멤버 송윤형(오른쪽 사진)과 걸그룹 모모랜드의 데이지(본명 유정안·왼쪽 사진) 측이 열애설에 대해 서로 다른 입장을 밝혀 진실공방(?) 형국이다.

송윤형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스포츠동아에 “송윤형과 데이지가 몇번 호감을 가지고 만난 건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날 데이지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서울과 인터뷰에서 "송윤형과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며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3~4개월 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상반된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둘은 시간이 나면 데이트도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지내고 있다”고 자세한 근황까지 전했다.

그러면서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이라며 "서로 배려하고 있다”고도 했다.

앞서 한 가요계 관계자도 "송윤형과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고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이 관계자는 “이미 몇몇 관계자들은 (둘의 사이를) 다 안다”면서 “스케줄이 바빠 자주 보지 못하지만 둘이 서로를 아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콘에서 서브 보컬을 맡은 송윤형은 2015년 데뷔했다. 메인 래퍼이자 댄서인 데이지는 이듬해 데뷔 후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송윤형, 데이지 인스타그램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