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ST포토] CLC-이현-루 '촬여 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 그룹 씨엘씨(CLC) 편이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셀럽티비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촬영이 끝나고 CLC와 가수 이현 그리고 네이처 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MC 이현 네이처 루로 진행된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에는 최근 8집 미니앨범 'NO.1(노원)'으로 돌아온 CLC가 출연했다.

이날 CLC는 '셀럽TMI' 코너를 통해 8집 미니앨범을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쓴 부분, 최근 음악방송에서 1위한 소회 등을 밝힌다. 또 '셀럽계모임' 코너에서는 다양한 장르 노래에 맞춰 댄스를 추는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 코너를 통해 숨겨졌던 씨엘씨만의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또한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CLC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2019.02.14.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