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주사위의 신’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맵 ‘달콤한 인생’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밸런타인데이 소재 신규 맵 ‘달콤한 인생’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과자로 만들어진 마을 ‘달콤한 인생’에서 1대1 개인전 및 2대2 팀전을 통해 과격한 통행료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게임 시작 후 일정 턴을 지나게 되면 ‘캔디 타임’ 효과가 적용돼 전체 도시의 통행료가 최대 2000배까지 확장되는 방식도 특징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매 턴마다 통행료를 증가시키는 ‘초코 베팅’과 트랩을 설치하는 ‘캔디 베팅’도 도입됐다. 새로운 특수 블록인 ‘달콤한 선물’을 밟으면 ‘초코 베팅’이 된 ‘무작위 도시’를 획득하거나 이용자의 모든 도시를 ‘캔디 베팅’으로 변경하는 특수 효과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함께 기존의 접속 보상을 통합한 간편 시스템도 도입돼 일일 보상 단위가 기존 한 달에서 7일 갱신으로 변경됐다. 누적 출석 일수 및 접속 유지 시간에 비례해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새로워진 주사위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가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를 선보이며 장착 주사위와 등급순, 최신순 정렬 등의 기능 추가됐다. 리그 토너먼트 인원은 16인에서 절반으로 축소해 속도를 높였다.

한편 조이시티는 접속자에게 게임캐시 ‘1000 보석’을 지급하고 신규 맵 공략기 작성자에게 ‘200 럭셔리 포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