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PC 야구게임 ‘슬러거’, 서비스 12주년…내달 25일까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의 PC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서비스 12주년을 맞았다. 네오위즈는 오는 3월 25일까지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슬러거’는 지난 2007년 2월 6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PC온라인 야구게임이다. 당시 인기를 끌던 ‘마구마구’의 대항마로 등장해 손쉬운 조작방식을 앞세워 이용자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네오위즈는 이번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총 6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0가지 아이템 중 원하는 12가지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용자는 매일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하루 최대 3개의 아이템 획득권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 12가지 아이템을 획득한 후에는 보상 리스트가 교체되며 리스트 교체 횟수에 따라 레전드 드래프트권 등의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이와함께 한 주에 7경기를 진행하면 매주 달라지는 보상도 받을 수 있으며 12주년을 응원하는 댓글을 슬러거 홈페이지의 이벤트 글에 작성하고 드래프트권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슬러거 12주년 특사’ 이벤트를 통해 삭제하거나 변경해 사용할 수 없었던 이전 팀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되고 영구 정지된 계정도 영구 정지 바로 전 단계로 복구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중 2회에 걸쳐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피망 캐시 6000원 쿠폰이 제공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