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늘의 게임 소식] 2/12 '블리자드 코스플레이 화보집' 발매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블리자드 코스플레이' 화보집 2월 13일 출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다양한 게임 내 캐릭터들에 대한 인기 코스플레이 작품들을 모은 '블리자드 코스플레이(Blizzard Cosplay)' 화보집이 오는 2월 13일(수) 한국에서 정식 출간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유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글로 현지화 하여 출간되는 '블리자드 코스플레이'는 자신이 좋아하는 블리자드 캐릭터의 의상을 직접 만들어 입고 활약하는 코스플레이어들을 담은 공식 화보집이다. 이 화보집은 블리자드의 연례 게임축제인 블리즈컨(BlizzCon®)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블리자드의 다양한 캐릭터들에 대한 인기 코스플레이를 150여장에 달하는 고화질 화보로 담았음은 물론, 해당 코스플레이어들의 인터뷰를 통해 코스플레이를 준비하면서 있었던 재미있는 일화, 코스튬 제작 팁 등을 함께 수록해 재미를 더했다.

전 세계 블리자드 게임 팬 및 코스플레이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블리자드 코스플레이'는 현재 예스24, 인터파크 등 유명 온라인 서점에서 33,000원에 예약 판매 중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글로벌 히트작 3종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글로벌 출시 지역 확장에 나선 신작 '탈리온'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 '피싱마스터' 3종이 출동한다.

'탈리온'은 밸런타인데이인 14일에 접속하면 '루비', '골드', '두근두근 초콜릿 박스', '사랑의 선물상자', '밸런타인 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이달 28일까지 '스토리 던전', '도전의 탑'을 클리어하면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초콜릿은 이벤트 샵에서 밸런타인데이 한정 아이템 및 신화 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핫 타임 버프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정해진 시간에 따라서 경험치와 골드 등을 20~30% 높게 받을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20일까지 3가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호레스 펫'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 기간 동안 특정 패키지를 구입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21일까지 초콜릿 물고기 등 특별한 이벤트 물고기가 등장하고 이들을 낚으면 초콜릿 박스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널판타지14', '광란의 전주곡' 출시 기념 사전 복귀 프로모션 진행

액토즈소프트(052790)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V4.4 '광란의 전주곡' 출시를 기념하는 사전 복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먼저, 지난 12월 29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 레벨 330 '만물 무기'를 100%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실시한다.

또 이용권을 구매한 복귀 유저에게 '은빛 초코보 깃털' 및 '감청색 강화약', '잃어버린 알라그 강화약' 등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레벨 330 '만물 무기'를 레벨 340 '만물 무기'로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2019 발렌티온'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기간 한정 이벤트 임무 '발렌티온데이와 수습 전도사'를 완료하면, 탈 것 '왼쪽 하트 비행의자' 및 '오른쪽 하트 비행의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발렌티온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 스카이바운드엔터 합작 '서머너즈 워' IP 단편 애니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1억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의 단편 애니메이션 '프렌즈 앤 라이벌(Friends & Rivals)'을 12일(한국시각기준) 동영상 채널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5년 가까운 기간 동안 전 세계에서 장기 흥행을 이끌어온 '서머너즈 워'는 최근 1억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다시 한 번 글로벌 시장에서 얻은 두터운 인기와 탄탄한 IP의 힘을 입증했다.

컴투스와 세계적 멀티플랫폼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스카이바운드)가 함께 제작한 '프렌즈 앤 라이벌'은 '서머너즈 워'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러닝타임 약 6분 가량의 단편 풀(Full) 3D 애니메이션으로, 게임을 넘어 글로벌 문화 콘텐트로 확장하는 '서머너즈 워' 브랜드의 미래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원작인 '서머너즈 워'와 현재 개발 중인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 '서머너즈 워 MMORPG' 등 IP 전체를 관통하는 확장된 스토리와 방대한 세계관이 바탕을 이루며, 원작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시공간을 애니메이션의 화법과 그래픽으로 화려하게 담아냈다.

'스타워즈 클론전쟁' '앵그리버드 무비' 등 세계적으로 흥행한 영화∙게임 원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창조해온 스카이바운드 노스 CEO 캐서린 윈더와 글로벌 프랜차이즈 '워킹데드' 시리즈의 원작자인 스카이바운드 CEO 로버트 커크먼이 공동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제작을 이끌었다.

감독은 할리우드 SF영화 '아이 로봇' '엘렉트라' '박물관은 살아있다' 등과 TV 시리즈 '모탈 컴뱃: 레거시' 등의 비주얼 이펙트를 담당한 폴 퍼밍거가 맡았으며, 콘솔 게임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아파치 에어 어설트'의 작가 존 줄 플래튼과 폴이 함께 단편 시나리오 전반을 집필했다.

작품에는 '서머너즈 워'의 소환사 캐릭터인 듀란드와 모르가나, '서머너즈 워 MMORPG'에 등장할 새로운 바니안 종족이 첫 모습을 드러내며, 붕괴될 위기에 처한 천공의 섬에서 마법의 보석을 되찾기 위해 자신의 몬스터로 경쟁하고, 그 속에서 따뜻한 우정을 쌓는 소환사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5일까지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MGP', '마하물질', '떡국'을 지급하는 설날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정해진 기간 내 20일의 출석 일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1등급 숨겨진 지도' 3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파이널판타지14'의 유저 초청 행사 '제34회 레터라이브'에서 V4.4 '광란의 전주곡'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