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DMM게임즈코리아 설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엠엠게임즈(DMM GAMES, 최고경영책임자 사장 카타기시 켄이치)는 디엠엠게임즈코리아(지사장 이정훈)를 설립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엠엠게임즈코리아는 한국내의 우수한 게임개발사의 개척 및 한국에서의 게임사업전개(License In / License Out)를 맡는다.

디엠엠 게임즈는 '이 세상의 성인들에게 게임으로 흥분을'을 미션으로 지금까지 다양한 게임을 선보여온 회사다. 이번 디엠엠게임즈 코리아의 설립을 통해 많은 한국 게임 개발사의 발굴, 지원, 개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콘텐츠를 일본 시장에서 전개하고 디엠엠 게임즈가 보유한 게임콘텐츠의 한국 시장에서의 전개 등을 예정하고 있다.

한편, 디엠엠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대표작으로는 '그랑블루 판타지', '함대 콜렉션 ~칸코레~' 등이 있다. 또한, ‘배틀드라운드’의 서비스와 e스포츠 부문 협업, ‘큐라레 마법도서관’ 등 국내 게이머게도 친숙한 게임의 일본서비스를 맡았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