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0536905 0722019021250536905 02 0201001 6.0.14-RELEASE 72 JTBC 0 popular

'연인 시작' 첫날에…남녀 덮친 10대 무면허 운전 차량

글자크기
[앵커]

대전에서 승용차 한 대가 인도를 걷던 보행자 2명을 덮쳤습니다. 여성은 숨지고 남성은 의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연인으로 만나기 시작한 첫 날이었는데 영영 이별한 날이 되고 말았습니다. 사고를 낸 운전자는 면허도 없는 10대였습니다.

정영재 기자입니다.



[기자]

두 남녀가 다정하게 손을 잡고 걸어옵니다.

연인 사이인 28살 박 모씨와 29살 조 모씨입니다.

골목길을 지날 때쯤 갑자기 반대편 차선에서 승용차가 미끄러지더니 이들을 덮칩니다.

그제 낮 2시 10분쯤 대전의 한 도로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사고를 낸 차량 앞 부분은 심하게 찌그러져 당시 사고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보여줍니다.

[최초 신고자 : 여자는 숨을 안 쉬어 하고 보니까 남자하고 여자하고 같이 누워 있는데 여자는 죽은 거 같았어요.]

이 사고로 박 씨가 숨졌고 남자친구인 조 씨는 크게 다쳐 의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두 사람 모두 대전에는 연고가 없었습니다.

박씨는 서울의 초등학교 선생님이고 조씨는 창원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몇 년 전 유럽여행을 가서 알게 된 이들은 서로에게 호감을 가졌었습니다.

그러다 본격적으로 사귀기로 약속하고 중간 지점인 대전에서 만났습니다.

하지만 첫 데이트는 영영 이별이 되고 말았습니다.

승용차 운전자 18살 전모 군은 면허가 없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지인이 빌린 차량을 몰고 나왔다 사고를 냈습니다.

전 군도 동승자인 친구와 함께 치료 중인데 술은 마시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전 군이 무리하게 차선을 바꾸다 사고를 낸 것 보고 조사 중입니다.

정영재, 이우재, 이화영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