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0536447 0372019021250536447 06 0603001 5.18.20-RELEASE 37 헤럴드경제 0

[POP이슈]"인기 아이돌 대거 졸업" 트와이스 채영X쯔위, 오늘(12일) 졸업식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쯔위. 채영/사진=서보형, 민선유 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 쯔위를 비롯하여 아이돌 스타들이 이번주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다.

오늘(12일) 인기 아이돌이 대거 졸업한다. 인기 아이돌 여러 명이 재학 중이었던 한림예술고등학교의 졸업식이 진행된다. 이날 눈에 띄는 사람은 트와이스의 막내 채영, 쯔위다. 트와이스는 채영, 쯔위를 마지막으로 멤버들 모두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됐다.

최근 트와이스는 'Yes or Yes'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각종 시상식을 휩쓰며 저력을 보여줬던 트와이스. 이제는 멤버 모두 정식으로 성인이 된다.

채영과 쯔위 외에도 한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아이돌로는 아스트로 산하, 공원소녀 앤, 드림노트 미소,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골든차일드 보민, 아이즈원 김채원, 더보이즈 선우와 활, TRCNG 지성과 현우가 있다.

매년 수많은 아이돌을 배출해내는 한림예술고등학교이기에 졸업식도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 졸업식에는 아이돌들의 수많은 팬들이 참석해 그들의 마지막 졸업을 담을 예정이다. 2000년생 아이돌의 수가 유독 많았던 만큼,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또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리라 아트고등학교를 졸업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15일 서울공연예술학교에서 위키미키 최유정을 비롯하여 많은 아이돌들이 졸업장을 받을 예정이다.

이제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발짝 더 나아가게 된 아이돌 스타들. 아이돌들의 빛나는 졸업을 축하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