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강주은 “최민수, 만난 지 3시간 만에 프러포즈…눈에서 진심 느껴”(동상이몽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강주은 최민수 사진=‘동상이몽2’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동상이몽2’ 강주은이 최민수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최민수는 아내 강주은에 대해 “결혼 25차 된 깡패 아내 강주은”이라고 소개했다. 여기에 강주은은 최민수에 대해 “저와 결혼한 지 25년 된 독특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시간을 거슬러, 두 사람은 첫 만남 당시를 떠올렸다.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전에서 축하공연 게스트로 나섰던 최민수는 무대 뒤편에서 탈락자들의 아쉬운 탄식을 들었는데, 많은 스태프에게 수고했다고 인사하는 밝은 목소리가 유독 귀에 박혔다고.

최민수는 “그 목소리만 계속 들었다. 목소리로 먼저 만났다. 외모가 아닌 소리였다. 그게 첫 만남이었고, 다른 걸 확인할 이유도 없이 그냥 ‘저 사람이다’라고 느꼈다”고 털어놨다.

일주일 후 두 사람은 우연히 방송국에서 만났고, 최민수는 사인을 부탁하는 강주은의 목소리를 듣고 ‘이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고. 그리곤 강주은의 손을 잡고 카페로 향했다고 말했다.

강주은은 “세 시간 동안 얘기하다가 갑자기 제 손을 덥석 잡더니 ‘이대로 주은 씨를 보낼 수 없습니다. 제가 프러포즈를 하겠습니다’라고 하더라. 만난 지 세 시간 만에 결혼을 하자고 하는데, ‘만나는 여자마다 저러나’ 여러 생각을 했다”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이어 “그런데 (최민수의) 눈을 보니까 평생 이 눈을 쳐다보고 살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